본문 바로가기

시흥 볼거리/시흥 맛집

[시흥카페] 투 슬로우 카페

 

 

 

TWO SLOW COFFEE는 층마다 컨셉이 있어요. 1층은 주문, 2층과 3층은 카페, 4층은 어린이모래놀이터가 있습니다. 1층 문을 열고 들어가니 '청소중' 이래요. 그래서 카페 구경할겸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으로 올라갔지요. 왓! 곱고 하얀 모래놀이터가!!!!! 모래놀이를 할 수 있는 장난감들과 공룡, 차, 소꿉놀이, 주방놀이등이 구비되어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공간이네요. 2층, 3층은 성인들을 위한 카페로, 아이들 동반 손님들은 모래놀이터가 있는 4층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3층으로 내려갑니다.

 

 

 

오~~ 여기는 독서실(?)이 있어요!! 카공족을 위한 공간인듯합니다. 하지만 바다가 보이는 곳에 앉아 글작업하는게 더 좋은데...^^;;;

 

 

2층으로 내려갑니다.

 

 

 

직원이 청소를 하고 있어요.  우리도 곧 따라내려갔습니다. 테이크아웃을 할거거든요. 카페에서 드실거면 미리 좌석을 차지하고 1층에 내려가 주문하시면 됩니다. 반납도 1층으로 직접!

 

1층으로 내려왔습니다.

 

 

 

 

까뉼레, 레몬마들렌, 휘낭시에! 애정하는 빵들인데 이 날은 배가 불러서 패스하고 뚀니(큰딸)과 같이 와서 먹기로 합니다.

 

 

 

바닐라라떼와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영수증 리뷰를 써서 1인당 한 개씩 주는 쿠키를 선물로 받았어요. 바닐라라떼는 다방커피 맛이고요. 커피는 정체를 모르겠어요. ㅠㅠ 아.... 카페는 예쁘고 좋은데... 커피까지 맛있으면 최고였을텐데요... 정말 많이 아쉽습니다. 

 

 

 

커피보다 바다뷰와 예쁜 카페에서 머물다 가는 것이

주목적이라면 이용하셔도 좋겠습니다.

 

운영시간 월~금 11:00~21:30/토,일 10:00~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