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W! 시흥 人!

2016 시흥시자원봉사자들의 고마움콘서트

              


지난 2일, 시흥시청 늠내홀에서 2016 시흥시자원봉사자의 날 기념 고마움콘서트열렸습니다.



시흥 입구부터 깔린 레드카펫이 마치 배우가 된듯한^^

오늘의 주인공은 시흥시자원봉사자들이기에 대접받아 마땅하다 생각되어 준비한 이벤트인가 봅니다.


[정왕1동 황유금자원봉사센터장]


아름다운 봉자자들의 밝은 얼굴에서 광채가 나는듯 합니다.


[신천동 이상기자원봉사센터장]



간단한 다과를 준비한 꼼꼼함이 역시 소소한 감동을 주네요~



필자는 이번 자원봉사 고마움콘서트에 취재가 아닌 그들의 아름다운 얼굴을 보고 또 콘서트를 즐기기 위해 참석했습니다. 그런데 지인들의 사진기사가 되었네요^^;;; 그래도 좋습니다. 왜냐하면 사회에 빛을 밝혀주는 그들이니까요~ 기꺼이^^



시간이 지나면서 객석을 가득 채우고도 모자라 서 있는 사람들까지,

그야말로 자원봉사자들의 축제가 되었습니다.



최윤정시흥시자원봉사센터장과 뽀식이 이용식의 맛깔스런 사회로 진행 된 이 행사는, 2016년 지역사회의 각 분야에서 봉사와 나눔을 통해 훈훈한  정과 사랑을 이웃에게 전하는 노고를 위한 자리로 마련되었습니다.



살짝 재미나는 퍼포먼스도 보여주었는데요,



모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이런~~~ 우짜지~~~~



우왕좌왕 여기가 저기고 거긴 아니고 이리로 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글자 맞추기 게임이 되어 결국엔...



문장 완벽 완성!!!!!

존경합니다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



"어린 아이들마저도 이게 나라냐~ 라고 하는 시국에 있지만, 봉사자 여러분이 계시기 때문에 시흥시가 굳건하게 버티고 있고 또 대한민국도 발전해나가리라고 생각합니다. " - 김윤식시장

 


밝은 세상을 만들어주시는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장재철시의원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홍원상부의장



수많은 시간속에서 나 아닌 다른 이들을 위해 봉사를 해 온 이들의 보상이 되는 영광의 순간, 정말 최고입니다.


 우수봉사자에게 주어지는 금뱃지와 은뱃지의 수여에 이어  


[장재철의원과 군자동의 안소영봉사자]


2016년 시흥시 자원봉사 유공 표창과



자원봉사 감사패 수여,



그리고 경기도 우수봉시자 인증패 전달과 후원금 전달식의 순서대로 진행되었습니다.



보이지않는 곳에서 또 그들의 든든한 후원자로서 움직여주는 이들이 있기에 시흥은 참 살만 한 도시가 됩니다.



ㅎㅎㅎ 어릴적 헤어졌던 여동생과


 

남동생도 만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움콘서트는 무르익어 갑니다.



노련한 이용식의 사회와 연신 웃느라 멘트 잘 못 잇는 최윤정센터장의 사랑스럽고 순수한 진행에 미소가 절로 지어집니다.



시흥시립합창단의 힘 찬 노래에 흠뻑 빠지고 




지금 들어도 너무 좋은 변진섭의 호소력 짙은 노래도 듣고... 그 옛날 변진섭의 노래에 심취하던 때를 떠올리며 마구 소리를 질러대기도 했지요. '너에게로 또 다시'를 듣다니... 바로 코 앞에서 아우웅~~~*^^*~~~



식이 모두 끝이 난 후에는 행운권 추첨을 통해 나눔의 시간을 가지기도 했습니다.

 

[박광목주민자치과장]




시흥시 자원봉사자들이 지난 1년간 활동했던 모습을 담은 자원봉사활동 영상을 보면서 그 때를 회고하며 감회에 젖기도 합니다. 삶의 현장에서 시민이 시민을 위하는 여러 활동들이, 다시 보아도 뭉클합니다.


[군자동 군자가족봉사단]


[장곡동 자원봉사단]



그대들이 있어 세상이 아름답습니다. 빛이 됩니다. 사랑합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


내년에도 변함없는 '정'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