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흥문화

2018 연꽃갤러리 개관기념 작가초대전

  

[경기도 시흥시 관곡지로 139]



2018 연꽃갤러리 개관기념 작가초대전이 연꽃테마파크가 있는 시흥시 생명농업기술센터 1층 연꽃갤러리에서 4월 20(금)일부터 26일(목)까지 열립니다.



이번 전시는 (사)한국예총시흥지회에서 주최.주관하며 미술협회 소속 22명과 사진협회 소속 20명의 작가들이 참여하였습니다.

  


연꽃갤러리가 새단장 하면서 작가들에게는 예술혼을 불태울 수 있는 공간적 의미로, 시민들에게는 다양한 예술작품을 즐길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문을 열었는데요,


  


이날 오픈 기념행사에는 시흥시청 문화예술과와 시흥예총 관계자 및 작가들, 그리고 시흥시민들이 축하하기 위해 갤러리를 찾았습니다.



시흥에서 활동하는 예술가들의 작품 활동이 시흥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나아가  시흥의 문화수준을 높히기를 기대합니다.


[피아노 장희은, 소프라노 함희경의 축하공연]


   


참여작가를 소개합니다.

[미술협회]

경명옥, 권병애, 김규환, 김순겸, 김효철, 서광수, 송미주, 심봉진, 안명희, 안시헌, 윤금실, 윤원진, 이귀련, 이기선, 이미장, 임 무, 장경애, 정석영, 정성실, 정은경, 조근영, 최찬희


  


[사진협회]

권찬성, 김동선, 김부자. 김종심, 김종환, 서미화, 신경심, 오만태. 이보우, 이봉석, 이진혁, 이향실, 정재섭, 정태화, 최민준, 최정규

  

[윤원진작]

꽃을 보듯 너를 본다.


[안시헌작]

기원으로부터-지평에 눕다


[정석영작]

얼굴


[정성실작]

인상의 여백


[이보우작]

둘이라서


[정재섭작]

귀항


[김종환작]

새벽풍경



.

.

.

작품감상 후에는 연꽃갤러리 바로 앞에 있는 '다정'카페에서 커피한잔하며 작품 감상 후기 대화를 나누어 보아도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