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곡마을이야기

장곡동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그 작은 떨림



시흥시 장곡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남종현)에서는 지난 17일 응곡중학교 대강당에서 2018년 주민화합축제 장곡동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를 개최했는데요, 어느 행사나 마찬가지겠지만 준비를 하는 이들은 늘 수고가 많습니다.


[믹싱댄스-필자가 주민자치위원으로 있을 때 개설한 프로그램이지요..  뿌듯^^]


이날 발표회는 장곡동 주민 및 내.외빈 관계자 100여명이 모여-다녀간 분들까지 하면 200여명은 될 듯-주민자치프로그램인 한국무용, 통기타연주, 믹싱댄스, 장곡주민 국악관현악단등을 발표하고,



문해교실반 어르신들의 손편지와

 


공예품등 수강생들이 1년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이며 전시도 겸했지요. 




본행사에 앞서 식전공연으로 월곶 행복센터 솔빛동아리예술단들이 역동적인 난타공연을 선보였습니다. 그리고 내.외빈들의 환영사와 축사가 이어졌습니다.


[남종현 주민자치위원장]


부제로 삼은 빛나는 장곡동처럼 참석자들이 한데 어울릴 때 모두가 빛이 되며 작지만 풍성하고 크다고 생각하기에 다소 미흡하더라도 이해와 인정으로 칭찬해주기를 바랍니다.



[고영승동장]


올해로 두번 째하는 발표회를 위해 도움준 모든 이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며 오늘 하루 즐겁고 행복한 날이 되기를 바랍니다. 


[성훈창의원]


장곡동 주민으로서 인선왕후의 고장인 장곡동이 자랑스럽고 장곡동 주민들이 1년간 배운 솜씨를 발표하는데 축하드리며, 또 발표회를 준비한 주민자치위원들과 회원들의 노고에 박수를 보냅니다.


[박명기 주민자치과장]


오늘 발표회가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바라며 잘 마무리되어 많은 분들이 준비한큼 좋은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동준주민자치협의회장]

장곡동은 오면 올수록 새로운 동네처럼 느껴집니다. 프로그램을 보니 다양하고 알찬 내용으로 운영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지난 1년간 배우고 닦은 것을 뽐내는 날이니만큼 이 시간을 즐기고 행복한 날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년간 이웃주민들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배우고 익힌 솜씨를 발표하는 모습을 보니 보기에 좋지요~ 나도 한번 배워볼까? 하는 마음이 생긴다면 장곡동 주민자치프로그램 문의해보세요... 믹싱댄스, 7080팝송영어교실, 국악합주, 밴드다이어트, 실버요가, 성인요가등이 분기별로 운영되며 문의는 장곡동주민자치센터 031-310-4768입니다^^


,

,

,

[행사 이모저모]




[좌측부터 김덕용정왕2동주민자치사무국장,안기호정왕본동주민자치위원장,박균선정왕2동주민자치위원장]


[다육이 무료분양]


[음향봉사 중인 고영승장곡동주민센터동장]


[강성주주민자치위원]


[내가 제일 나이가 많아~ 총기 가득하신 99세 어르신]


[여자 중에서는 나여~ 94세 어르신]


[흥 폭발중인 어르신들]




[즐기는 주민들]




[흥 폭발한 어르신들]